4200 겐지의 피드백! 다이아 겐지지만 이 부분 고치시면 마스터 다시 갑니다! [질풍참 활용, 용검 타이밍, 포커싱] OJR#15



2017-05-30 07:19:45

www.4pcbs.com
누구나 쉽게 알아보는 방법
23:3
추천글 보기
www.golinktec.com

1496128785
싫어요 : 5
좋아요 : 78

2017년 행복하세요
즐거운 감상 해보시길 바랍니다


41 Comments

  1. 걍 겐지충 점수 확 떨어진 이유가잇엇네
    닉네임 겐지;;

  2. 다이아! 누구든 갈수있습니다. 이 겐지좀 보세요 시벌

  3. 님 교회다니는 스

    저 골드겐진데요 제가 미치도록 연습해서 이제 못하는겐지가 눈에 들어오는데 저 사람은 걍 겐지처음하는것ㅠ같네요 그리고 겐지가 딜은 잘 않되도 킬은 되는데 동메달은 좀 심하네요

  4. 질풍참거리 상대방 hp바에 맞는 질풍콤보 궁각 다이아칭찬할만한점이 하나도 없네요. 전형적인 버스충에 가깝습니다 이 영상만보면 밑에 댓글처럼 다이아티어라고 믿기지않구요. 요즘 겐지상향평준화 된 시점에서 이실력이라면 겐지유저아니거나 팀운 좋아서 티어올린거라 판단됩니다.

  5. 냉정하게 겐지로다이아가신분아닌거같은데 다이아실력이아닌데

  6. 질풍참 쿨 도는 것도 모르시는 것 같고 질풍참+근접/질풍참+3표도 모르시네 진짜 개꿀딜인데. 궁도 너무 막 쓰시고. 요즘 골드 겐지들도 저거보단 잘함 ㄹㅇ

  7. 저게 겐지유저고 마스터에서 내려 왓으면 버스유저 or 대리유저 일가능성이 높습니다.
    시즌3 까지 힐딱이로마딱이 찍고 시즌4부더 겐지 연습해서 1500점에서 3800점 찍었습니다.
    이판만봤을때 겐지가 하는게 없다 라는게 맞는거 같구요 .
    아무리 말린판을 보냇더라도 말려도 플레이자체가 변하는건 아니잖아요.
    겐지유저가 아닌거같습니다

  8. 안녕하세요 괭이님 동영상 잘보고 있습니다. 상대팀으로 나온 JEDI가 저네요.. 출연해서 한번 덧글 올리고 갑니다 ㅎㅎ

  9. 이분마스터엿다가 떨어진다이안데 떨어진이유잇네

  10. 애들아 너네한테 평가받으려고 올린거아니야^^

  11. 아니 그래서 피드백받으시는건데 이분이 왜비난을 하세요?

  12. 어째 브론즈인나보다 못하는거같지?

  13. 황금무기 환불해라

  14. 그냥겐지충인데

  15. 코알라의게임세상

    이런거 어떻게 해요?? 저도 겐지유저라서

  16. 나도 다이아 겐진데 이분은 겐지 주캐가 아닌가봄

  17. 겐지하고 트레중에뭐가더좋을까요?

  18. 괭형 나 하늘인데 방송 넘 잘보고 있고 내 동생이 저번에 생방송 들어와서 테러했다면서? 글고 오버워치 자꾸 초대하는거 나 아니야

  19. 피드백 하실 때 승리영상하고 패배및 무승부영상 중 어느 것이 더 편하신가요?

  20. 애초에 초반에 용검을 저리못쓰나.?

  21. 이실력으로 다이아 간게 신기한데..?

  22. 다이아에서도 플레 내려갈 수준인데

  23. 구독하면프사니여친

    괭이님 자세하게 설명해주시는거 아주좋구용 이렇게 작은 판단조차 점수를 가를수있는 큰 요인이 될듯하네요

  24. 이런마스터들때문에 내가그마를못가지..

  25. 겐지만보면 마스터에서 내려간게 아니고 플레에서 겨우 올라온 느낌… 문제점을 알고 고치는건 좋지만 전체적으로 답답했음

  26. 겐지하는사람아닌거같은데..

  27. 신기한게 내가 메르시 찾아서 죽이면 중력에 있는애들이 안죽어있음 힐러2다 짤렷는데 지고 운좋게 화강 팅겨서 다죽였지 아니면 ㄷ

  28. 이쪽이 어디인데 이쪽 힐좀 힐좀 하는거임 친구들끼리는 목소리아니까 ㄱㅊ한데 니들누군지도 모르는데 어캐 힐줌 그래서 힐러안하죸

  29. 아나 하면서 가장 힘든게 ㄹㅇ 뒤에 힐좀/ 옆에 힐좀/ 힐주세요/ 아나님 저 힐좀/ 나 힐 가능?가능? 누군데…너가3인칭으로 말해야 힐 빠르게 줄 수 있음

  30. 골드 겐지 보는 느낌이네

  31. 0:59 루시우도없고..윈스턴디바도아닌데..슈퍼돌진조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2. 저겐지분좀답답하긴하시네

  33. 이정도가 다이아라면 나도 갈 수 있을것 같..(퍽)

  34. ㅋㅋㅋㅋㅋ2분쯤 넉백데미지로 죽인 라인 닉이 ㅋㅋ

  35. 이부분만고치면 마스터인데 고칠게너무많네

  36. 영상많이올려주세요

  37. 저도 오버워치 닉넴 겐지고 주캐 겐지임 ㅋㅋ

  38. 그냥 겐지하던분이 아닌거같은데 ㅋㅋㅋㅋㅋ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