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버워치] 원래 군림보의 모스트였던 겐지!! 이젠 저도 제 모스트가 뭔지 모르겠어요.. | 군림보 OverWatch [ 1080p 60fps ]



원래 제 모스트였던 겐지영상이에요~ 이젠 저도 제 모스트가 뭔지 모르겠어요.. 재미있게 보셨다면 “좋아요” 와 “신청” 부탁드릴게요~!! 생방송시간…
2017-03-05 01:00:01

www.4pcbs.com
누구나 쉽게 알아보는 방법
21:14
추천글 보기
www.golinktec.com

1488675601
싫어요 : 32
좋아요 : 425

2017년 행복하세요
즐거운 감상 해보시길 바랍니다


34 Comments

  1. 전설의 한라산 인

    상대팀에 인규찡님이 ㅋㅋ

  2. 병신들 ㅋㅋㅋ니들이 심해에서겐지로써는거랑 천상계에서 겐지로써는거랑 같냐?ㄴㅋㅋㅋㅋㅋ

  3. 당신의 모스트 캐릭터는? 군림보요

  4. 군림보님은 못하는게 뭘까

  5. 여기 댓글중에 군림보님 겐지가 플래나 다이아급이라고 하는데 그마 구간에서 겐지로 저렇게 잘 하고 있는거 자체가 그냥 그마급이라는 거 아닌가요….? 상대팀이 다 그마인데…. 골드 구간에서 저렇게 자르는 거랑 그마 구간에서 저렇게 자르는 건 상황자체가 다르잖아요

  6. 군림보님 진짜 좋아하고 영상항상 챙겨봅니다.하지만 다른 영웅은 워낙 다 잘하시지만 겐지는 솔직히 플레티넘…정도??이네요.욕하는거 아니예요.여러분 그냥 보이는대로 말하는것입니다.저는 3300점대 겐지유저입니다.pickture#3737.요번시즌때 딜러 양보로 라인하르트가 모스트 되었긴햇지만요.요새 플레티넘 겐지 유저들도 다들 저 이상하는 사람 많습니다.제가 배치를 골드를 받아서 이틀만에 솔큐로 다이아 까지 온사람으로써 골드나 플레를 다 거치고 와봤기때문에 이런 말을 한번 올려봅니다.

  7. 근데 이영상에 훈계두는새끼들은 그마 달아봤긴하냐?ㅋㅋ

  8. 근디 군림보님 1월6일부터하지 하지 않음? 오버워치 근데 니혼스킨은 어떻게갔고있디…

  9. 오니 겐지 이벤트 다시 할까요?

  10. 킹갓엠페러??

  11. 군림보님의 겐지 스타일이 저랑가장 유사하네요… 힐러보다는 흔드는데 중점을둔,,

  12. 목소리랑 말투가 빼박 이태준이다 생각했는데 맞구나..ㅋㅋ

  13. 군림보 메니저 참 뭐같다

  14. 군림보님 제가 군림보님에 강의 영상으로 군림보님을 보게 됫습니다.
    제가 원래 무엇을 자랑하고 무슨 자격이있고 뭘 잘합니다라는 등 그런것을 싫어합니다 전 원래 군림보님 강의 영상보고 별로 안좋아해서 그냥 연습 3주했습니다 그런데 갑작히 점수가 훅훅 올라가는거에요…그래서 골드에서 다이아로 갔는데 눈치를 보지않고 딜러를 픽합니다!!!감사합니다 경쟁전에서 솔져만 하는데 혹시나 죄송하지만 겐지 강의가 가능하신지 합니다
    늘 좋은 강의 영상을 몇시간을 투자하여 저희에게 투자해주시는 군림보님 정말 감사합니다

  15. 아니 다이아에서겐지하는거랑그마에서하는거랑같나요?ㅋㅋㅋ비교할껄비교해야지 다이아겐지가 저보다못하네요이러네 ㅋㅋ

  16. 태주니횽 부케닷

  17. 0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18. remores인가 태준님임

  19. 상대 금장 인규찡이다 ㅋ

  20. 겐지가 ㄹㅇ 몇일만 안해도 감각 많이 사라짐. 워낙 손이 많이타는 놈인지라 꾸준히 하는 사람아니면 웬만하면 둔해지기 마련인데 확실히 림보형이 요새 맥크리 자주하니까 겐지는 마스터급으로 떨어진듯. 그래도 연습하면 다시 제실력찾으니까 그냥 우리는 와 잘한다라고 입벌리고보면됩니다. 겐지못하는데 다이아듭겐지아님? 이라고 입털지말고

  21. 겐지는 별로 못하시네요

  22. 너무안하시니까 실력이 줄었네요..

  23. 소소한게임채널 barry의

    킹갓 이태준이다

  24. 역시 그마에서 겐지는 힘드네…그마에서날아다니는 겐지는 얼마나잘하는거지

  25. 나보다 잘하시기는하는데 겐지는 그마실력까진아닌듯

  26. 겐지는 잘하진않고 평범하다 다른걸너무잘하셔서그런가

  27. 이태준이다이태준이다이태준이다

  28. 적아나 진짜 잘한다…

  29. 다잘하니까모르지..

  30. 겐지 꼭 힐러못죽여도 아나하나만 붙잡아놔도 1인분임 루시우까지 같이붙잡아두고있으면 개굿 10초만버텨도 개이득

  31. 나님채널 피드백이 필요한

    와 어떻게 가까이서 저렇게 잘맞추지 난 코앞에 있어도 못맞추는데 더신기한건 좌클 맞추는거 진짜 어떻게 맞추지

  32. 으아 빨리 헤드질풍참 강의 나왔으면… 어떤식일지 궁금하다 겐지60시간하면서 헤드질풍 원샷원킬 따기 은근어려웠음…

  33. 이제는총만잘쏘는게아니라표창도잘던지네…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