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랜드마스터 겐지의 피드백] 어떨 땐 마스터 이상, 어떨 땐 플레 이하, 기복이 이렇게 심할 수가!! [OVERWATCH GUENG2 / 1080p 60fps]



2017-07-04 09:38:05

www.4pcbs.com
누구나 쉽게 알아보는 방법
28:39
추천글 보기
www.golinktec.com

1499161085
싫어요 : 3
좋아요 : 87

2017년 행복하세요
즐거운 감상 해보시길 바랍니다


38 Comments

  1. -OJR PJ 신청 방법
    1. 오캠, 쉐도우 플레이 등 녹화 프로그램으로 본인의 플레이 영상을 찍는다.
    2.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동영상을 올린다.
    3. 동영상의 링크를 아래 메일 주소로 보낸다.
    busyjang89@naver.com

    간단하죵?! 화질은 왠만하면 1080p로 해주세요!

    fps는 60!

    보내시기 전에 적어도 한번, 잠깐은 영상이 제대로 나오는지 확인 부탁드리구요,

  2. 이분 나랑 비슷함 에임차이 빼고 나도 우클릭 좀 많이씀 그리고 용검이 좀 약함…. 그리고 내가 좀 돌격적임..

  3. 이런사람도 플렌데 내가겐지하면 다이아가겠네ㅅㅂ

  4. 용검이 정말 어려운듯 ㅜㅜ

  5. 괭이님 영상이 유트부에 업로드가안되는데 어떡하나요 ㅠ

  6. 괭이님 영상 여러개올려도대요??

  7. 진짜 부족해보이는부분 설명 딱딱 잘해주십니다!~

  8. 개인적인 생각인데 겐지 경쟁에서 역할이랑 팁 같은 기초적 강좌 만들어보시면 좋으실거 같아요 경쟁에서 현재 돌진 메타에 맞추어진 겐지 플레이 방식, 그리고 돌진메타가 많이 기용되지 않는 낮은 구간에서의 공략 방식 등등이요 제가 괭님 영상을 많이 못봐서 이미 하셨을지도 모르지만 만약 가능하시면 이런 영상을 만드셔도 좋을거 같아요!

  9. 피드백보냈는데 요즘 영상을 안올리시네요 ㅠㅠ

  10. 괭 님 덕분에 겐지 실력이 늘기시작했어요 감사합니다

  11. 괭이님 저 영상 이메일로 보내려는데 용량이 커서 안보내지네요. 제 채널에 영상 올릴테니까 피드백 가능하신가요

  12. 25 배치끝나자마자 바로보넨
    영상인데 좀거르고 햇으면 좋겟음

  13. 아니진짜 피드백을 이렇게 정성스럽게 하시는분은 첨봤어요.. 다른사람이 피드백하는거랑 차원이다르게 설명 잘해주시고 문제점만 딱딱골라서 말씀해주시니까 제거플레이가 아니더라도 이해가 많이 됩니다. 그리고 전 현재 골드인데 겐지 하기가 넘 어렵습니다.. 여기는 살짝 무리해도 케어해주셔가지고 사는데 골드에서는 무리 살짝만 하면 그냥 죽어버립니다 ㅠㅠㅠ

  14. 플레이영상 본인입니다 ㅎ 이런거 피드벡 세세하게 해주시는게 정말 도움이된거같네요 ㅠ 그리고삐지지말라뇨!ㅋㅋ 오히려 감사하죠~지금은 이아디 3400쯤인데 꼭 지적해주신부분 고치고 마스터찍겠습니다 그때도 해주시면 좋겠네요 ㅎㅎ

  15. 이거 영상 어떻게찍어요?

  16. 마약마약마약마약마약

    괭님 신청자분 삐지실까봐 걱정하시는거 귀요미 ㅋㅋ

  17. 근데 영상 보내주시는분들 보면 자기티어대보다 훨씬 잘해보임;;,
    아마 몇경기 녹화해놓고 그중 제일 잘한거 보내주시는듯

  18. 정말 이게 다이아급 겐지에요?

  19. 나님채널 피드백이 필요한

    음 혹시 올라운더 플레이나 다른 영웅 피드백도 가능할까요?

  20. Shadder2k에서 닉네임 착안한건가

  21. 2800에서 2회고사 보고 난 뒤에 300점이 떨어졌는데 영상에서 나한테 해당되는게 많았네.. 피드백 감사합니다!

  22. 자기 감도 찾는법이 앞을보다가 오른쪽 적을 볼려고 하는데 한번에 딱 적한테 에임이 고정되면 자기에임이잖아요 근데 에임을 할때 0.1대로 조금씩 올려야되요ㅡ?

  23. 에임 너무 흔들리시는데

  24. 레벨보니부케같은데칭찬받으시려고올리신건가..? 저래도되요? 피드백받는건데 본티어플레이올려야하는거아닌강

  25. 나두 신청해야지!!

  26. 피드백은 기냥 자기꺼 보다 보면 늘게되있는데

  27. 볼때마다 뻔한피드백이 아닌 세세한 도움되는 피드백 정말 잘보고 있습니다 괭이형

  28. 괭이님 브론즈도 피드백 가능한가요?

  29. 테두리보니까 레벨이 50이하인듯….

  30. 3700 도 피드백 될까요?? 더 올라갈수 있는지 궁금해서요

  31. 720 60p도 가능한가요

  32. 2분59초에 용검 걍 멜시 못봐서 트레짤하려다 원스에 밀린거갇은데

  33. 잘생긴 괭님~~!!!!!!!!!!!!!!!!!!!!!!!!!!!!!!!!!!!!!!!!!!!!!!!!!!!!!!!!!!!!!!!!!!!!!!!!!!!!!!!!!!!!!!!!!!!!!!!!!!!!!!!!!
    공격때 윈스턴말고 라인같은 캐릭과 한팀일때 힐러물러가기라든가
    겐지운영하기 어려운 부분이 있는데 팁 있을까요~?! 도움받고 싶습니다~~~!!!!

  34. 피드백 어떻게 신청하는지 어디 나와있나요? 알고계시면 아무나 보시고 답장 부탁드립니다.

  35. 혹시 OJR많이 밀려있나요..? 신청하면 얼마만에 받을 수 있는지 궁금합니다!

  36. 피드백 장인!!!

  37. 쵸파의 게임 일상

    항상 피드백잘보고있습니당 ㅎ.ㅎ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