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괭TV] 겐지 에임(표창 잘 던지는)팁 공유! 용검을 빠르게 채워봅시다!



2016-10-15 22:09:49

www.4pcbs.com
누구나 쉽게 알아보는 방법
6:55
추천글 보기
www.golinktec.com

1476569389
싫어요 : 43
좋아요 : 472

2017년 행복하세요
즐거운 감상 해보시길 바랍니다


43 Comments

  1. 에임유지도 중요한듯

  2. 제가 우클릭은 어느정도 맞는데 왼클릭은 한발씩 따로따로 투사체도있어서 상대무빙을 예측하면서 맞추기가아려운데 멀리있는적 왼클릭잘맞추는법좀요..

  3. 점프를 하던도중의 브레이크는 점프키와 어떤키 인가요 그리고 좌점프 우점프를 할때 브레이크는 좌점프우 우점프좌 이런식으로 하면 되나요?

  4. 괭님감사합니다ㅋㅋ강의보고겐지실력좋아지고있습니다ㅋㅋ감사해요ㅋㅋ

  5. 【버섯】송이버섯

    하지만 저에게 표창은 마구 던지는 겁니다! 크흠

  6. 브레이크어떻게거나요….?

  7. 여기선 봇이 무빙을하지않으니깐 누구나 다하는거지 실전에서 상대도 움직이지 가만히있지는않잖아

  8. 진짜 완전 알짜배기 본인 노하우 다 알려주시는분은 괭님 밖에 못 봇것 같습니다. 실력 만큼 인성도 그마 이신것 같아요 항상 잘 보고 있습니다~

  9. 아나를 플레이 하다가 겐지를 하니깐 명중률이 35이상 정도 평균 그정도 나오는데 더 높일수 있는 연습법이 있나요??? 그리고 겐지가 언제 질풍참으로 들어가고 빼면 좋나요???

  10. 근데 문제는 저렇게 궁게이지 빨리채워서 용검써야지 하는데 막상 검뽑으면 공황장애오는 내현실.

  11. 괭님 그 겐지 표창 명중률 52 정도 되면 잘하는건가여?

  12. 괭이님은 dpi랑 감도가 몇이세요?

  13. 저는 표창을 잘던지는게 아니라 게임을 잘던지는듯

  14. 궁쓸 때 너무 자주 죽는 것 같은데 잘썰고 잘피할 노하우 같은 게 있을까요?

  15. 겐지 끌어치기 설명좀자세히해주실수있나요 ㅠ ㅠ

  16. 잘보고 갑니다! 몰랐던 내용들이 많아서 좋아요

  17. 괭이님 이거 보고 겐지많이늘었습니다..감사합니다

  18. 네 저렇게하면 호그한태 끌립니다 하지마세요

  19. 설명이 명쾌하고 예제가 확실하네요 감사합니다.

  20. 헿 귀여워…

  21. 우와 첫번째꺼만 보고 지렸다 벌써

  22. 감사합니다

  23. 목소리 잠옴

  24. 잘봤어요 ㄱㅅ

  25. 우클릭 + 질풍참 + 근접공격 이 콤보를 쓸때 우클릭 맞추고 질풍참을 성공시켰지만 근접공격을 실패하는 경우가 허다한데요 질풍참 거리조절을 못해서 항상 질풍참을 쓰면 적보다 멀리가있어 근접공격을 넣지못하고 ' 여기가 어디지? ' 하는 상황이 엄청 나오는데요 ㅠㅠ 좀 쉽게 하는방법없을까요?

  26. 나도 저렇게 표창 맞추고 있었는데 왠지 뿌듯ㅎㅎ

  27. 산깜이 [버블파이터]

    하는방법은 사람마다 다른법….

  28. 팀포 잘하면 오버워치도 잘하나요?

  29. ㅋㅋㅋㅋ 마지막에 슈점 계속 안되네

  30. 팁 감사해여

  31. 집탄율은 겐지랑은 상관 없는 단어같은데….

  32. 겐지 바보를보면 용검뽑는

    오 키보드 뭐쓰세요?소리취저…근데혹시 친추가능하신가요?되면
    얼어붙은박쥐#3821 친추좀…

  33. 브레이킹 어케해요?

  34. 6분5초에뭐라고하는거죠?? 무슨길을기면서평타를친다

  35. 잘보구갑니당

  36. 다이아까진 겐지 팁 영상 안봐도되겠구낭..

  37. 공부많이됫습니다

  38. 표창 던지는 팁이라기보다는 저거는 그냥 하다보면 습득되던데…

  39. 겐지 쉬프트랑 근접도 머리판정있어요?

  40. 허수아비처럼 가만히있는걸잡으면어 설명한다는거 자체가 어패가있네 의믿없다 이동영상은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