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버워치] 4000+ 상위권 겐지 ‘신속’ 매드무비 4 / GrandMaster Genji SinSock Montage 4



Channel INFO ▷ Youtube : ▷ TV CAST : ▷ Facebook : 이메일에 POTG 영상 제보 …
2016-12-11 01:16:56

www.4pcbs.com
누구나 쉽게 알아보는 방법
5:36
추천글 보기
www.golinktec.com

1481419016
싫어요 : 14
좋아요 : 263

2017년 행복하세요
즐거운 감상 해보시길 바랍니다


48 Comments

  1. 솔직히 말해봐요 님도 만들고 보면 소름돋지 않음?

  2. 저 이거 메일보내주실수좀있어요?

  3. 이분 수전증있으시나.. 궁쓰고 때릴때마다 손을 떠시네

  4. 시리즈마다 다운받아놓고 심심할때마다 보고있습니다 항상 좋은 영상 올려주셔서 감사하고 앞으로도 많이 올려주세용~~^^

  5. 진짜존나못한다..

  6. 진짜 석양소리 듣자마자 바로 찾아내서 튕거내는거 대단하다.. 센스도 좋고 실력도 좋고 ㄷㄷ

  7. 브금에 퐉퐉퐉퐉 하고 때리는소리 났는데 그거에 딱 맞춰서 영상 맘추네 ㅋㅋㅋㅋ 소름

  8. 자리야한테 궁던져달라했냐?ㅋㅋㅋ다튕겨 미친

  9. 옛날부터 봣는데 다른 매드무비채널은 붙여넣고 짜집기에 이름만 붙여 올리는반면 신속매드무비는 진짜다

  10. 신속님! 3분50초쯤에 뽕이 빨간색인데 이 설정어떻게하는거죠??? 답장해주세요 ㅜㅜ

  11. 이정도면 주작…

  12. 신속님 화면에 무슨 효과 넣으셔써요?

  13. 상대 자리야ㅈㄴ빡치겠네ㅋㅋㅋ

  14. 자리야 궁튕기시는게 일상이시네요!!

  15. 신속님 편집어플 뭐 사용하세요?

  16. 신속님 0:12 크흠….패ㄹ…

  17. 자리야 매드무비지리네

  18. 겐지montage소개할때애니매이션볼때마다진짜소름돋네요ㄷㄷ

  19. 질풍참쓰신다음에 적들이다보이는거에요??

  20. no blue screen 본인?

  21. 빠대말고 경쟁을 보고싶었당,,,

  22. 겐지충 양성영상

  23. ㅋㄱㅋㅋㅋㅋㅋ 편집 실력도 좋고 게임도 잘하네…..롤은 안하나?

  24. 진짜 잘한다 국내 몇대 겐지가될때까지 화이팅

  25. 님 인트로 영상 가져갈께요 ㅎㅎ

  26. 부모님처치 ㄷㄷ

  27. 첫번째 자리야 이름이 신속; ㅋㅋ

  28. 신속님반응속도겁나빠르내요

  29. 개잘한다 ㄷㄷ

  30. 카트라이더카토

    1:27 신속님 채팅 ㅋㅋㅋㅋㅋㅋ

  31. 크으 겐지는 예술이다

  32. 일리오스에서 자리야 궁 막을때 첨에 시-발 궁 막음 이렇게 하고 두번째에 오예! 궁 막았다 ㅋㅋㅋㅋㅋ

  33. 실력도좋고 편집실력도좋네

  34. 신속님 겐지 인게임 감도 몇 쓰시나요?

  35. 실력도실력이지만 영상 너무 잘만들었어요 ㅜㅜㅠ

  36. 무슨브금이예요?

  37. 진짜 최고다..편집도눈아프게안하고
    실력도잇는분이잇네

  38. 그마좋으시겟다 3연승만하면그마가는건대 ㅠㅠ

  39. 편집잘하시지 옵치잘하시지 경쟁점수까지…

  40. 덕배입만열면남탓하는

    진짜 편집 하나는 기가막히게 잘하심

  41. What a strong genji nice

  42. 게임도 잘하시고 편집도잘하시네

  43. 크 이정도면 양학아닙니까

  44. 이거 브금제목뭐죠? 도무지찾아도 없네여

  45. 진짜겐지매드무비중에 최고다

  46. 신속님dpi하고 감도좀 알수잇을까요 마우스도요!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