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버워치 겐지 성우의 겐지 빠른대전! – 겐지혜성TV 1월 22일 생방송



오버워치 겐지 마스터되기 !!!
2017-01-22 13:48:19

www.4pcbs.com
누구나 쉽게 알아보는 방법
1:58:20
추천글 보기
www.golinktec.com

1485092899
싫어요 : 10
좋아요 : 475

2017년 행복하세요
즐거운 감상 해보시길 바랍니다


41 Comments

  1. 썅ㅋㅋ

  2. 점점 알아보는 분들이 생긴다

  3. 겐지 일체

  4. 점점 발전하는게 보여서 재밌군요. 마치 별볼일 없는 시골뜨기가 영웅이 되는 이야기를 보는 것 같네요.

  5. 1.22내 생일이였음ㅋ

  6. 크크 랩 높은 사람이 겐지 못하면 쌍욕하지만 혜성님은 하신지 얼마 안되서 ㅎㅎ

  7. 질풍참 맞춘적있냐

  8. 엉덩이에 표창ㅋㅋ

  9. 저한조난데

  10. 1월22일생방송인데어제 업로드 됬네요 ㅋㅋ

  11. ㅎ혜성님 열심히 말하시다가 적 발견하자마자 말 없어지는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꿀귀네여

  12. 28:10 위도우메이커 뭐요?!?!

  13. 겐지가못잡는 영웅 트레이서 밖에없습니다

  14. 위도우메이커 이… 썅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5. 처음에 정지화면인줄

  16. 겐지하지말자 쉬운거하셈;

  17. 실력좀 많이 느셨네요.앞으로도 화이팅!!!!

  18. 이거 진짜 김혜성님이 찍고 올린거에요?

  19. 잘타고싶은 갓태어난 아기 픽시

    귀여우시당 ㅋㅋ

  20. 위도우메이커 이 썅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1. 관종과쓰레기보면애벌레던지며썅욕짓는짱구

    썸네일 뿜은 1인

  22. 제발 튕겨내기좀 자주 쓰셨으면…ㅠㅠ

  23. 1:42:24 눈썩는 픟레이

  24. 저 궁쓰면 3~4잡아요

  25. 송하나 송둘 송셋

  26. 메이달선녀스킨떳어요축하해주새요

  27. 아 겐지볶음밥님이 혜성성우님 아이디인가요?

  28. 혜성님 겐지같은 투사채 영웅들은 상대가 움직이거나 자기가 움직일때 쌀짝 반대쪽으로 수리검을 던저주는것이 좋을듯하네요 잠깐 혜성님 플레이를 보니까 일자로만 슈리검을 건지시네요 좀 돌리면서 수리검을 던지는 습관을 익혀봐여^^

  29. 1:32:30ㅋㅋㅋㅋㄱㄱ실성한거같음

  30. 힛…같이 해서 영광이었어영
    LIM132456입니당

  31. 목소리 너무 작게들림..

  32. 전에도 느낀 거지만 명훈님이랑 하실땐 오니 겐지 쓰시고 혼자 하실땐 청년 겐지 쓰시네.

  33. 성우님..별로목소리가안좋아보이네요

  34. 류승룡 기 모 찌이!!!!!!!!

  35. 문뜩 든 생각인데 유명한 게임에 플레이하는 캐릭터에서 내 목소리가 들리면 되게 느낌 묘할것같음ㅋㅋㅋㅋ 성우라는 직업 좋은듯ㅠㅠㅠ

  36. 점점더잘생겨지기있습니까??????!!!

  37. 1:30:35 자이언티 성대모사 ㅋㅋㅋ

  38. 12분33초에 멈추면 단검이상하게 나옴 ㅠㅠ

  39. 발전하시려고 하나하나 자신의 상태를 점검해가면서 노력하시는 모습이 보기 좋네요 다들 혜성님처럼만 해주면 겐지충이 좀 줄어들텐데….

  40. 겐지님은약오르는데그게더재미있어요

  41. 겐지 엄청 잘하시네요 ㅎㅎ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